게스트님 반갑습니다.

무료회원가입을 하시면 더많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정보찾기

고객센터

1599-0607

월~금요일 : 09:00~19:00

LUNCHTIME : 13:30~14:30

주말,공휴일 휴무

입금계좌안내

국민은행 : 233001-04-266230

예금주 : 이석규

제목 공인중개사시험 오프라인 접수
글쓴이 운영자 작성일 2017-09-11 오후 5:58:00 조회수 54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오프라인 접수 안내

 

2017년도 제28회 공인중개사 응시원서 접수와 관련하여 원서접수 마감일(시간) 18:00까지 정상 접수처리가 안되었으나, 원서접수시스템 상 로그기록이 남아 있는 미 접수자를 대상으로 응시기회를 제공하고자, 오프라인 접수를 실시합니다. 정기 접수기간이 종료되어 부득이하게 오프라인(내방, 팩스(이메일))으로만 가능함을 알려드리니 원서 접수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 상 : 원서접수 마감일에 원서접수시스템 로그 기록이 있는 미 접수자

 

문자 및 이메일을 받으신 수험자에 한정함

 

접수 방법 : 오프라인(내방, 팩스, 이메일) 접수

 

- 응시하기를 희망하는 한국산업인력공단 소속기관 (전문)자격시험팀 으로 응시원서를 작성하여 내방 또는 팩스(이메일) 제출

 

지부/지사 연락처 : 큐넷 중앙 하단의 연락처 클릭

 

접수 일시 : 2017. 09. 20 09:00 ~ 2017. 09. 21 18시까지(2일간)

시험 장소 : 장소 및 시험장은 가상계좌 입금 후 수험표 출력 확인

응시수수료 : 1차 시험응시자 : 13,700/ 12차 시험 응시자 : 28,000

환불(취소) : 9.20 ~ 10.18, 수수료의 50%(정기 접수와 동일)

유의 사항

- 원서접수를 기 완료한 수험자는 기 접수를 취소하고 재 접수하는 것은 불가하며, 문자(이메일)를 수신한 대상자 이외에는 접수가 불가합니다. 기타 원서접수와관련하여 문의사항은 전문자격운영팀 052-714-8384 또는 HRD 고객센터 1644-800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