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관동의

약관동의

인터넷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약관

  1. 개인정보취급방침

    프라임에듀 (이하 "본사"라 함)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본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본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사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본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본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교육원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본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 변경 시행 7일전부터 본사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하고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이용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본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3.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대부분의 본사 서비스는 별도의 회원 등록이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사는 회원서비스 등을 통하여 이용자들에게 맞춤식 서비스를 비롯한 보다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첫째,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본사는 신규 서비스개발이나 컨텐츠의 확충시에 기존 이용자들이 본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이용자들이 필요로 할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둘째, 본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와 서적 등의 물품에 대한 결제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필요합니다. 이는 전자결제의 진행과 배송 및 업무 연락을 위해 필요합니다.

    셋째, 각 수집정보별 수집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이메일주소, 아이디, 비밀번호, 본인확인문답 : 서비스이용에 따른 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한 본인식별, 신용평가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연령제한 서비스의 제공
    - 아이디(ID), 생년월일 : 연령제한 서비스 이용제공 및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 재발 방지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확인, 불만처리 등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나 신상품,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정보안내
    -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핸드폰번호, 전화번호 : 유료정보이용에 대한 요금결제
    - 주소, 전화번호 : 청구서, 물품배송 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성별, 주소 : 인구통계학적 분석
    -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 IP Address, 방문 일시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이메일, 전화번호(유선, 휴대폰), 기존아이디(ID) 비밀번호 :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본사는 이용자들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에 받는 필수적인 정보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외국인에 한함), 이메일주소 등입니다. 또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들이 선택적으로 입력할 수 있는 사항으로서 전화번호 등을 입력 받고 있습니다.

    만14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회원 가입시에는 부모님(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이루어진 후 필수 입력사항으로 이름, 주민등록번호, 이메일주소를 입력받고 있고, 추가 입력사항으로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여 가입처리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본사 내에서의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시 통계분석이나 경품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본사에 광고를 게재하는 광고주나 검색 등의 각종 디렉토리에 링크가 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이용자 여러분에 대하여 개인적으로 식별할 수 있는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본사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3.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가 본사의 회원으로서 본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본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그리고 본사가 일시적인 목적(설문조사, 이벤트, 본인확인 등)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사후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본사는 불량 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1년간 해당 회원의 주민등록번호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보관하는 정보를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본사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프라임에듀 (이하 "본사"라 함)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본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본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사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본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본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교육원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본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 변경 시행 7일전부터 본사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하고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이용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본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3.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대부분의 본사 서비스는 별도의 회원 등록이 없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사는 회원서비스 등을 통하여 이용자들에게 맞춤식 서비스를 비롯한 보다 더 향상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자 개인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첫째, 이용자들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보다 더 유용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본사는 신규 서비스개발이나 컨텐츠의 확충시에 기존 이용자들이 본사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바탕으로 개발해야 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정하고, 이용자들이 필요로 할 컨텐츠를 합리적으로 선택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둘째, 본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와 서적 등의 물품에 대한 결제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필요합니다. 이는 전자결제의 진행과 배송 및 업무 연락을 위해 필요합니다.

    셋째, 각 수집정보별 수집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생년월일,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 서비스이용에 따른 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한 본인식별, 신용평가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연령제한 서비스의 제공
    - 아이디(ID), 생년월일 : 연령제한 서비스 이용제공 및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 재발 방지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확인, 불만처리 등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나 신상품, 이벤트 정보 등 최신 정보안내
    -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핸드폰번호, 전화번호 : 유료정보이용에 대한 요금결제
    - 주소, 전화번호 : 청구서, 물품배송 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성별, 주소 : 인구통계학적 분석
    -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 IP Address, 방문 일시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유선, 휴대폰), 기존아이디(ID) 비밀번호 : 가입 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이용자가 본사의 회원으로서 본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본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그리고 본사가 일시적인 목적(설문조사, 이벤트, 본인확인 등)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사후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본사는 불량 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이용계약 해지일로부터 1년간 해당 회원의 주민등록번호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보관하는 정보를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본사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1. 제1장 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인터넷을 통하여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라임에듀 (이하 "본사")와 이를 이용하는 회원 사이에 체결한 계약에 따른 권리와 의무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약관의 게시 등)

    ① 본사는 상호, 본점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전자우편 주소 등)를 해당 사이트에서 화면에 게시하고 약관은 회원가입 화면에 게시한다.
    ② 본사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회원이 본 약관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그 내용에 관한 질의 응답할 수 있도록 기술적 장치를 설치한다.

    제3조(약관의 개정)

    ① 본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과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② 본사는 개정한 약관을 그 적용일자 2주전부터 적용일 후 상당한 기간 동안 해당 사이트 초기 서비스 화면에 공시하고, 기존 회원에게는 개정약관을 서면 또는 전자메일로 통지한다.

    제2장 서비스 이용 및 종료

    제4조(회원의 종류 및 교육서비스 내용) 회원은 무료회원과 유료회원으로 구분하며, 공무원 시험 동영상 강의는 유료회원이 이용가능하며 동영상강의와 자료실 일부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는 무료회원도 열람이 가능하다.
    회원의 자격은 가입기간 동안 유지된다.(교육서비스 내용, 가격, 이용조건 등은 사업자 재량사항으로 기재함)

    제5조(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등)

    ① 본사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료, 기타조건 등에 관하여 해당 사이트에 게시하며, 회원이 되려는 자가 알 수 있도록 한다.
    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그 변경 전 14일 이상 해당 사이트에 게시한다.

    제6조(회원가입 및 이용계약)

    ① 본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려는 자는 다음 사항을 기재한 회원가입신청서를 서면 또는 본사가 정한 방식에 의해 본사에 제출한다.
    1. 성명과 주민등록번호
    2. 주소 및 전화번호, e-mail 주소 등 연락처
    3. 회원아이디(ID) 및 비밀번호
    4. 이용하려는 서비스의 종류
    ② 본사는 전항의 신청이 있을 시에는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한 승낙한다.
    ③ 본사는 신청인이 본 약관에 동의하는지의 여부를 확인하고, 동의하는 경우에 회원가입을 승낙한다.
    ④ 이용계약은 전항의 승낙의 의사표시가 신청인에게 도달한 시점에 성립한다.
    ⑤ 유료회원 대상의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에 대한 결제가 완료된 시점에 이용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한다.

    제7조(승낙의 유보) 본사는 다음 각 호에서 정하는 사유가 없는 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한다.
    ① 가명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리거나 도용하여 차명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③ 회원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첨부
    ④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 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⑤ 기존 회원의 명의를 도용하는 경우.

    제8조(신청사항의 변경) 신청인 또는 회원은 제6조 제1항의 기재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본사의 해당 사이트를 통해 수정하거나 또는 본사의 담당 관리자에게 그 사항을 통지하여야 한다.

    제9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①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에는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 중지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이미 수령한 이용요금을 반환하지 않는다.
    1.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타인과 ID 및 비밀번호를 공유한 경우
    3.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4. 서비스 관리자를 사칭하여 서비스에 피해를 줄 우려가 있는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 기타 회사가 이용자로서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경우
    7.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하거나 제한할 수 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중지 사유가 해소되었다고 판단하였을 때에는 서비스 제공을 재개한다.

    제3장 개인정보의 보호

    제10조(개인정보의 보호)

    ① 본사는 제6조 제1항의 신청서 기재사항 이외에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② 본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필요가 있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회원의 동의를 받는다.
    ③ 회원이 이용신청 등에서 제공한 정보와 전항에 의해 수집된 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다.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한다.
    1. 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해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는 경우
    3.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④ 본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에 관하여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명시하여 고지하여야 한다.
    ⑤ 회원은 언제든지 제3항의 동의를 임의로 철회할 수 있다.
    ⑥ 회원은 언제든지 본사가 가지고 있는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다. 이 때에 본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때에는 본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회원의 정보를 이용하지 않는다.
    ⑦ 본사는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진다.
    ⑧ 본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자는 회원이 동의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한다. 회원이 탈퇴 또는 자격을 상실한 경우에도 동일하다.
    ⑨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의 보호에 관하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른다.

    제11조(ID 및 비밀번호의 관리 및 책임)

    ①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토록 하여서는 아니 된다.
    ② 회원은 ID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본사에 통지하고, 본사의 안내에 따라야 한다.
    ③ 전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본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본원의 안내를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본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4장 계약해제 및 손해배상

    제12조 (동영상 강의 환불)

    ① 환불기준일 : 결제일 기준
    ② 환불가능기간 : 결제일로부터 10일 이내
    ③ 환불금액
    1. 기수강 강의 3강 미만 : 실납입금액 - 금융수수료 - 위약 수수료(강좌 구매금액의 10%)
    2. 기수강 강의 3강 이상 : {실납입금액 X (1-강의 진도율)} - 금융수수료 - 위약 수수료(강좌 구매금액의 10%)
    ④ 수수료
    1. 신용카드 : 4.07%
    2. 가상계좌 : 500원
    3. 실시간 계좌이체 : 2.2%
    4. 계좌 송금 : 500원
    ⑤ 기타사항
    1. 본사의 서비스 불가로 인해 환불할 경우에는 환불금액을 전체 수강기간에 대한 수강 잔여기간의 비율을 수강금액에 곱한 금액으로 한다.
    2. 9조의 각 호에 해당함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중지된 경우에는 환불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

    제13조 (교재 등의 물품에 대한 환불 및 교환)
    ※ 테잎은 상품 특성상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하므로 환불하지 아니한다.

    ① 환불 및 교환 기준일 : 결제일
    ② 환불 및 교환 가능기간 : 상품 수령일 기준으로 7일 이내 또는 회사 상품 배송일 기준으로 10일 이내
    ③ 환불 및 교환 가능조건
    1. 상품 자체 결함 또는 회사의 부주의인 경우 : 환불 및 교환
    2. 회원의 변심에 의한 경우 : 상품이 재판매 될 수 있는 상태여야 한다.(포장상태, 훼손여부)
    ④ 환불금액
    1. 상품 자체 결함 또는 회사의 부주의인 경우 : 전액 환불 (택배 배송료 회사 부담)
    2. 회원의 변심에 의한 경우 : 실납입금액 - 수수료 - 무료배송료(2,500원)
    ⑤ 수수료
    1. 신용카드 : 4.07%
    2. 가상계좌 : 500원
    3. 실시간 계좌이체 : 2.2%
    4. 계좌 송금 : 500원
    ⑥ 기타사항 : 환불은 상품 반송 후 상품 상태 확인절차를 거친 후 이루어진다.

    제14조(계약의 취소)

    ① 미성년자인 회원이 법정대리인의 동의없이 이용계약을 체결한 경우에는 해당 회원 또는 그의 법정대리인은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
    ② 전항의 경우에 본원은 회원이 납부한 이용료, 교재비 기타 요금을 전액 환급한다.

    제15조(손해배상 등)

    ①본사는 교육서비스가 4시간이상 서비스 중지 또는 장애로 인한 피해 발생시 회원에게 그 기간만큼의 3배를 무료로 연장하여 준다. 단, 서비스 중지, 장애시간은 회원이 본원에 통지한 후부터 계산하되 서비스가 불가항력(천재지변)이나, 업체의 사전고지(회선공사 등),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 중지, 장애시간 계산에서 제외한다.

    제16조(기타)

    ①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과 거래관행을 고려하여 신의 성실의 원칙에 따라 본사와 회원이 합의하여 해결한다.
    ② 본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본사의 소재지 관할법원에서 담당하는 것으로 한다.
    ③ 본사와 회원간의 분쟁에는 한국법을 적용한다.

    이 약관은 2012년 2월 20일부터 시행한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합니다.